010-8708-0114 jazzjinn@naver.com

커뮤니티

래프팅후기

[스크랩] 지산밸리 록 페스티벌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HELLO 작성일26-02-21 14:46 조회169회 댓글0건

본문


역시 울산펫샵 일년을 기다린 끝에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지산락페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도 분위기가 참 좋다라고 느꼈는데 올해는 더더욱 좋더군요.
관객도 작년의 두배가량인 8만여명이 전국에서 몰렸습니다.





토요일 아침 일찍 울산펫샵 울산에서 출발하여 여유있게 두시쯤 지산밸리에 입성!!
캠핑존과 도로 곳곳까지 빈틈없이 들어찬 텐트들땜에 한참동안
장소를 물색하다가 우리일행도 숲속 아늑한곳을 운좋게 발견하고
텐트부터 설치했죠!!


캠핑존A구역입니다. 텐트들이 꽉 들어찼네요.
여기뿐아니라 숲속 울산펫샵 구석구석.. 그리고 도로변까지
공간만 있으면 무조건 텐트 ㅠㅠ
텐트 설치하고 짐내려두고 가벼운 맘으로 일단 맥주부터 마시러 갔죠!!
이틀동안 지산에서 마신 밀러맥주.. 평생 잊을수 없을겁니다.
어찌나 시원하고 맛있던지...술값으로 울산펫샵 돈 꽤나 쓴듯 하네요.


지산밸리의 메인 스테이지인 빅탑스테이지 입니다.
작년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다들 자유롭게 공연을 즐기고 있군요^^



서브스테이지인 그린스테이지입니다.
피아의 공연이 한창이군요.
작년엔 펜타의 서브스테이지처럼 관객석까지 아치가 있었는데
올해는 무대만 울산펫샵 돔형태네요 장소도 다른곳으로 옮겼고...




푸드존입니다. 수많은 먹거리들과 맥주 및 칵테일..
이틀동안 참 많이도 먹고 마셨네요.
여러가지 이벤트도 참여하고.. 공연 없을땐 이곳저곳 설치되어 있는
푸드존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


공연 울산펫샵 끝나고 자정이 넘은시간 맥주마시다가엠넷에 포착되어
인터뷰중입니다.색다른 추억이 될것 같네요.
바로직전 있었던 펫샵보이스 공연때 하도 소리를 질러서
쉰목소리로 마이크 들고 인터뷰 했던...


외국인들과도 사진 찍고~ ㅎㅎ


작년 메인무대에서 보았던 울산펫샵 크래쉬 형님들
올해는 서브인 그린스테이지에 올랐네요.
엄청난 열기였습니다.
슬램과 모슁~
















동영상 편집해서 올려봅니다.
일요일 밤 12시가 다되어 모든 메인 공연이 끝나
울산에 도착하니 월요일 새벽 다섯시쯤 되더군요.
다들 바로 출근하고 울산펫샵 ㅠㅠ 힘들었지만
우리에겐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준 지산밸리 록 페스티벌!!
이제 내년을 기약합니다.
출처 : 울산 직장인 밴드글쓴이 : 배고픈티거(이병우) 원글보기메모 :

울산펫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상담문의

  • 이름

    연락처

  • 내용

  • 카카오톡 상담